본문 바로가기
리뷰

케어놀로지 미스트 추천!_내돈내산 리뷰

by 오늘도오케이 2020. 11. 2.

사무실안에서 오래 일하다 보면 피부가 점점 말라가는 걸 느끼는 요즘. 여러분은 평소 어떻게 수분관리를 하시나요? 저는 미니 가습기나 에비앙 같은 워터미스트를 사용해 보기도 했지만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채우기는 역부족이더라구요. 정말 다양한 미스트를 사용해 본 결과 최근 '아! 이제품이다!' 싶어 정착한 제품이 있어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바로 케어놀로지(Carenology)의 리블루 밸런싱 크림-인-미스트 입니다.

 

<출처: 케어놀로지 홈페이지>

 

케어놀로지(Carenology) 소개

케어놀로지 라는 브랜드가 생소하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1995년도에 피부과를 개원한 임이석 박사에 의해 탄생한 스킨전문케어 브랜드에요. 제품 라인업을 보시면 색조보단 스킨케어 제품에 집중하고 있다는 걸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모든 제품을 자연에서 온 천연식물을 원료로 만들었다고 해요.

#비파나무

남해의 낙원 거제에 자생하는 비파나무의 잎에서 얻은 원액으로 만든 비파인 라인. 추운 겨울 찬바람에도 푸르름을 일지 않는 비파의 생명력 답게 비파라인 제품들은 피부에 편안한 진정감과 영양감을 선사한다고 하네요. 앰플과 마스크시트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해요.

 

<출처: 케어놀로지 홈페이지>

 

#블루탄지

블루탄지라고 들어보셨나요? 모로코에서 자생하는 식물인데, 이 블루탄지의 꽃에서 추출한 오일로 만든 리블루 라인이 케어놀로지의 대표제품들입니다. 증기추출방식을 거쳐 나온 파란색 오일원액이 세럼, 미스트, 토너, 크림 등 다양한 형태로 준비되어 있어요. 저는 그 중 미스트 제품을 구입해 사용해 보았답니다.

 

<출처: 케어놀로지 홈페이지>

 

리블루 밸런싱 크림-인-미스트 언박싱

 

 

언박싱의 시간! 박스를 억지로 뜯느라 조금 구겨졌네요;; 민트색 컬러의 패키지가 참 상큼하죠? 함께 선크림 샘플도 넣어주셨더라구요. 감사해용!^^

저는 사무실과 이동중에 사용하려고 휴대용(60ml) 제품으로 구입했어요. 미니미니 하지만, 매시각 마다 뿌리는것이 아니라면 한달은 충분히 사용할 듯요. 리블루 밸런싱 미스트는 크림이 들어있어서 일반 워터형 제품과는 컬러나 제형이 조금 다르죠? 너무 묽지 않은 제형으로, 유수분이 적절히 배합되어 있다는 점이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이기도 해요.

그리고 pH5.5의 약산성 제품이라 어느 피부에도 순하고, 자극없이 잘 스며들것 같구요. 3중 히알루론산의 깊은 보습이란 것도 좋네요. 수분감이 부족한 피부에 효과적이겠어요.

리블루 밸런싱 크림-인-미스트 사용후기

제품을 꺼내서 한번 뿌려보았어요. 먼저 가장 놀란것은 분사력이었는데요, 미스트는 골고루 얼굴에 잘 분사되어야 효과가 있잖아요? 요 제품은 분사력이 정말 좋았어요. 나노홀 기법으로 펌핑할때 마다 360도 회전하며 초미세 안개로 분사가 된다고 해요. 

분사력을 확인해 보세요~ <바로가기>

손등에도 한번 뿌려 보았어요. 마침 손등이 건조해서 약간의 갈라짐이 있었는데, 분사 후 즉각적으로 피부가 촉촉해졌어요. 아래사진은 미스트를 뿌린 후 톡톡 두들려 준 상태의 모습이에요. 아직 미스트가 완전 스며들지 않아 촉촉함이 눈에 보이죠?

 

 

그리고 아래사진은 약 1분 후 다시 손등을 촬영해 본 사진이에요. 별도의 터치나 추가로 미스트를 더 분사하지 않은 상태인데도, 촉촉함이 남아 있죠? 일반 워터형 미스트나 타 사 제품을 사용했을때는 미스트를 뿌리고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더욱 건조해짐이 느껴졌는데, 확실히 유분(크림)이 적절히 배합되어 있어 시간이 지나도 쫀쫀 촉촉 하네요.

 

 

이렇게 촉촉한 이유는 리블루 밸런싱 크림-인-미스트의 주요 성분에서도 확인할 수 있어요. 알로에 베라 잎-즙과 트리플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바로이 성분으로 강력한 보습 장벽을 만들어줘 건조함으로 손상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줄 수 있는거래요. 여기에 위에서 설명드린 블루탄지오일과 판테놀 성분으로 피부진정 효과도 있구요.

 

<출처: 케어놀로지 홈페이지>

 

향은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허브향이었어요. 미스트를 뿌릴때 마다 향긋하고 상큼한 허브향 때문에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혹시 향에 민감하신 분들은 미리 테스트를 해보시고 구입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그렇다고 진하거나 거부감이 있을만한 향은 아니에요.

마치며,

사무실에서 건조함이 느껴져 몇분전 미스트를 뿌리고 지금 피부를 만져보니 아직도 쫀쫀하네요. 정말 오랜만에 인생 미스트를 만난 것 같아요. 건조함이 심하신 분들은 꼭 한번 구매해서 사용해 보시길 추천 드려요.^^

롯데 에비뉴엘 지하1층(잠실점)과 롯데 영플라자 1층(본점)에 케어놀로지 매장이 있다고 하니 오프라인에서 먼저 만나 보시고 구매해 보셔도 좋을듯요. 온라인몰은 구매처가 더욱 다양하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 케어놀로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케어놀로지 홈페이지 <바로가기>

케어놀로지

피부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케어놀로지, 테마피부과 임이석 원장 연구개발

www.carenology95.com

이상 내돈내산 케어놀로지 리블루 밸런싱 크림-인-미스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