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교 갤러리아 맛집_한식 전문점 '민스키친랩' 추천해요!

by 오늘도오케이 2020. 8. 17.

요즘 계속 소화가 잘 안되서, 외식을 하더라도 속편한 메뉴를 찾게 되더라구요. 원래 빵이나 파스타 같은 밀가루 음식을 좋아하는데, 지난 주말에는 이런 메뉴대신 소화가 잘 되는 한식이 좋겠다 싶어 선택한 곳. 바로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에 위치한 한식당 '민스키친랩'(Min's Kitchen LAB)을 소개하려고해요.

민스키친랩은 광교 갤러리아백화점 9층 식당가에 위치해 있어요. 

 

민스키친랩 메뉴

민스키친은 한식 전문점이에요. '한식'하면 떠오르는 일반적인 메뉴들이 모두 준비되어 있어요. 메인메뉴와 곁들임 반찬 & 후식으로 구성된 정식메뉴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었어요. 특히 한상차림으로 정갈하게 한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것 같아요. 미쉐린가이드 서울 2019에 선정된 한식연구가 김민지쉐프가 선보이는 캐주얼 한식 전문점이라고 해서 더 기대되는 곳이었네요.

메뉴한번 보세요~

뭘 먹을지 한참을 고민하다 저와 친구가 고른 메뉴는 '한우육회 비빔밤' 그리고 '얼큰순두부'! 주문을 하고 메뉴가 나오기를 기다리며 내부 인테리어를 천천히 살펴보았어요.

주말이라 내부가 거의 만석이라 옆테이블쪽을 찍어보았는데요, 모던하지 않나요? 한식이라고 하면 뭔가 전통적인 분위기를 떠올리게 되는데, 민스키친랩은 한식당이라기 보다 깔끔한 퓨전한식 레스토랑 느낌의 인테리어로 부담없지만 적당한 격식이 필요한 자리에 괜찮은 장소인것 같았어요.

민스키친랩, 맛은?

오래 걸리지 않아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왼쪽이 육회비빔밥, 오른쪽이 얼큰순두부에요~

육회비빔밥에는 메인 메뉴 외 3가지 반찬, 콩나물북어국, 계란후라이 그리고 매실청이 후식으로 나왔어요. 얼큰순두부는 메인이 찌개이다 보니 국이 따로 서빙되지는 않았구요, 3가지 반찬에 밥과 매실청 그리고 숭늉이 제공 되었네요.

육회비빔밥은 딱 상상했던 맛 그정도로, 딱히 맛있거나 맛없다고 느끼지는 못했어요. 간도 적당했고, 육회도 싱싱해서 부족함 없이 한그릇 뚝딱했답니다. 특히 함께 나온 콩나물 북엇국의 깊은맛이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ㅎㅎ 부드럽고 고소한 육회비빔밥과 함께 곁들이기 딱 이었던 듯요.

요건 얼큰 순두부에요~보글보글 끓는 모습만 봐도 군침이..ㅎㅎ 개인적으로 얼큰한 순두부를 좋아하는데, 딱 제 입맛에 맞는 정도의 얼큰함과 깊은 맛이 좋았어요. 해물도 함께 들어가 있어 더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었던 순두부찌개였답니다. 얼큰순두부는 해장이 필요하거나, 또는 얼큰함을 느끼고 싶을때 꼭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에요.^^

마치며,

이 외에도 다양한 한식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특히 삼계탕은 여름이 가기전 다시한번 방문하여 맛보고 싶은 메뉴에요. 힘든 여름을 잘 버텨내었다는 의미로 내 자신에게 주고싶은 영양가득한 선물이랄까요? 여러분도 기회가 되신다면,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 9층에 위치한 민스키친랩 한번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