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KFC 치킨나이트 1+1(시간,메뉴,가격)

by 오늘도오케이 2020. 6. 28.

치킨이 먹고 싶으면 저녁 9시 이후 KFC로! 

음식의 칼로리와 맛은 정비례할까요? 최소한 치킨에 한정하면 맞는 말 같아요.^^ 아니, 닭을 튀겼을 뿐인데 뭐가 이렇게 맛있는 거죠? 기름에 튀긴 치킨이니 칼로리가 높은 건 어쩔 수 없는데 너무 맛있으니까 자꾸 먹네요. 그것도 밤에! 하지만 '맛있으면 0칼로리'라잖아요.(네, 아닌 거 알아요..)  

밤에 치킨 먹고 싶을 땐 KFC 치킨나이트 

낮에 먹는 치킨보다 밤에 먹는 치킨이 맛있는 건 과학입니다(...) 그런데 밤에 먹으면 살 찐다는 것도 과학.ㅋㅋ 그래서 제가 찾은 타협점은 "밤에 치킨이 먹고 싶으면 1마리를 주문하지는 말고 KFC에서 조각치킨을 사먹는 건 어때?"입니다.(말하고 나니 왜 부끄러울까요..)  

 

KFC 치킨나이트 / 매일만나

 

KFC에서 '치킨나이트'라는 이벤트를 하는데요, 저녁 9시 이후 영업 종료시까지 치킨을 한 조각 주문하면 1+1으로  두 조각을 주는 거예요. 한 마리 주문하기는 부담스러울 때 이용하면 너무 좋겠죠? ^^ 최근에 KFC 매장을 가보면 예전(이라기보다는 옛날)하고 분위기가 많이 달라진 것 같아요. '10~20대가 햄버거 먹는 곳'이 예전 느낌이었다면 요즘은 10대, 20대는 물론 중장년, 노인분들도 가볍게 들러 치킨에 맥주 한 잔 하는 곳으로 자리잡은 느낌이더라고요. (KFC에서 맥주도 팝니다)

1+1으로 KFC 치킨 주문했어요 

가까운 곳에 KFC 매장이 있어서 밤 10시가 넘은 시간 쫄래쫄래 슬리퍼 끌고 가봤습니다. KFC 치킨도 종류가 굉장히 다양해졌더라고요? 오리지널치킨 뿐 아니라 핫크리스피치킨, 갓양념치킨, 갓쏘이치킨이 있고요, 뼈가 없는 순살치킨으로 블랙라벨치킨이 있어요. 뼈없는 양념치킨은 갓양념블랙라벨치킨 이런 식으로요. 

KFC 치킨나이트 1+1 갓양념블랙라벨치킨, 갓쏘이블랙라벨치킨 / 매일만나

저는 양념치킨을 좋아해서, KFC가 만든 양념치킨은 무슨 맛있까 궁금한 맘에 갓양념블랙라벨치킨 1+1(2,900원), 갓쏘이블랙라벨치킨 1+1(2,900원)을 주문했어요. 

갓양념블랙라벨치킨, 갓쏘이블랙라벨치킨 

테이크아웃을 했는데요, 한 박스에 담지 않고 메뉴별로 각각 담아주었어요. (배려에 감사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어차피 기름종이 까니까 그걸로 메뉴 구분하고 일회용품 하나라도 줄이는 게 난 더 좋은데..하는 마음도 살짝) 
블랙라벨치킨(순살치킨)은 닭다리 통살을 이용했다고 해요. 그래서 퍽퍽한 살을 별로 선호하지 않고 부드럽고 쫄깃한 닭다리살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일 것 같아요. 

 

KFC 갓양념블랙라벨치킨 / 매일만나

 

갓양념블랙라벨치킨부터 먹어봤는데요, 결론부터 말하면 '맛있었어요!' 페리카나 양념치킨과 비비큐 양념치킨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만족하실 맛. 맵지 않고 달콤한 맛이 강한 편이에요(케찹 들어 있는 양념치킨 맛?) 다만 아무래도 양념이 묻어 있으니 바삭한 맛은 덜할 수밖에 없으니까요, KFC 특유의 크리스피함을 좋아하는 분들은 덜 선호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KFC 갓쏘이블랙라벨치킨 / 매일만나

 

갓쏘이블랙라벨치킨이 최근에 출시된 신메뉴죠? 간장양념치킨인데요, 갓양념블랙라벨치킨을 먼저 먹고나서인지 짠맛이 조금 강하게 느껴졌지만 단짠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좋아할 맛이었어요. 닭다리살로 만든 순살치킨이라 부드럽고 쫄깃해서 좋았고요. 

마치며, 

KFC 치킨나이트 1+1 이벤트는 매장에서 직접 구입하지 않아도 온라인주문에서도 적용이 된다고 해요. 단, 9시부터 적용되는 이벤트라 9시 이후 장바구니에 담아야 해요. 매장에 따라서 24시간 운영매장도 있는데, 24시간 매장에선 밤 9시부터 새벽 2시까지 이벤트가 적용된다고 합니다. 

치킨이 먹고 싶지만 한 마리를 주문하고 싶지는 않은 밤, KFC 치킨나이트 1+1 이벤트 추천합니다~ 
(재난지원금으로 결재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