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다이어트 샌드위치, 파리바게뜨 레드페퍼 & 허니 스모크햄 샌드위치

by 오늘도오케이 2020. 9. 16.

요즘 점심 어떻게 해결하시나요? 코로나 19의 재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한창이라, 저는 사람들이 북적대는 식당은 아무래도 꺼려지더라구요.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간단히 혼자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를 즐겨 먹게 되었답니다. 마침 사무실과 가까운 곳에 파리바게뜨가 있어서 아침에 샌드위치와 커피를 테이크아웃 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여러분께 꼭 추천해 드리고 싶은 샌드위치가 있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레드페퍼 & 허니 스모크햄 샌드위치 

요즘 파리바게뜨에 가면 정말 눈이 즐거운것 같아요. 다양한 종류의 콜드샌드위치와 핫샌드위치, 그리고 샐러드까지. 선택의 폭이 정말 넓어졌거든요. 한동안 파리바게뜨 닭가슴살 시저샐러드를 자주 먹었었는데, 채소라서 그런지 돌아서면 배가 고프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요즘은 든든한 샌드위치게 좀 더 손이 가요.^^

어제도 출근하면서 파리바게뜨에 들러 레드페퍼 & 허니스모크햄 샌드위치(6,800원)와 커피 한잔을 사왔어요. 레드페퍼 & 허니스모크햄 샌드위치는 핫 샌드위치여서 주문하면 바로 오븐에 구워 포장해 줍니다. 요렇게요~

음~박스안 고소한 냄새에 킁킁~박스에 구멍이 뚫어져 있어 몇시간 상온에 두어도 눅눅해 지지 않아서 좋았어요. 포장한 샌드위치는 시원한 곳에 두었다가 점심때 꺼내 먹기로 했어요.^^

레드페퍼 & 허니 스모크햄 샌드위치 리뷰

이전에는 따뜻하게 먹고 싶어서 전자레인지에 한번 돌렸었는데, 쫄깃한 빵의 식감이 사라지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엔 아침에 굽고 식은채로 그냥 먹었어요. 따뜻하게 먹지 않아도 맛있더라구요.

레드페퍼 & 허니 스모크햄 샌드위치 비주얼 보세요~뭔가 건강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저는 특히 저 통밀빵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퍽퍽하지 않고 쫄깃하면서 고소하고, 통밀이 씹혀서 먹는 재미가 있어요. 그냥 밀가루 빵보다 소화도 잘되고, 칼로리도 낮아서 다이어트식으로도 추천이에요.

안에 뭐가 들어있는지 보실까요?

큼직한 허니스모크햄이 들어있네요~그리고 루꼴라, 고소하고 짭쪼름한 마리보 치즈, 매콤한 레드페퍼, 머스터드 소스가 발라져 있었어요. 뭔가 평범한듯 하지만 이 조합이 저는 너무 좋았네요.

특히 마리보 치즈가 밍밍할 수 있는 샌드위치의 풍미를 살려주었고, 레드페퍼가 적당히 매콤한 맛을 느끼게 해주어 맵고 짠거 좋아하는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그렇다고 간이 쎄다는 건 아니구요 싱겁지 않게 한끼 식사로 딱이었어요.

조금 아쉬웠던 점은 야채가 좀 더 듬뿍 들어있었다면 좋았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아삭아삭 씹히는 야채가 더해지면 더 든든하겠다 싶었거든요.

 

레드페퍼 & 허니 스모크햄 샌드위치 칼로리

양은 가벼운 한끼 식사로 딱이었는데, 칼로리는 과연 어떨까요? 레드페퍼 & 허니스모크햄 샌드위치는 150g에 335 Kcal 네요. 샌드위치 치고 그렇게 높은 칼로리는 아닌듯 해요. 아무래도 통밀빵에 야채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것 같은데요, 점심으로 이걸 먹고 오후4시가 되니 다시 배가 고파졌어요. 역시 한끼로 저에게 335 Kcal는 조금 부족했던것 같습니다. (다음엔 샐러드와 함께 하는걸로 ㅎㅎ)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는 괜찮은 한끼 식사가 될 것 같은데요, 파리바게뜨에는 이외에도 닭고기나 야채만을 넣어 만든 베지샌드위치도 판매중이라고 하니, 한번 방문해 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오늘 점심메뉴 정하셨나요? 메뉴도 다양하고, 맛도좋고, 건강하기도 한 파리바게뜨 샌드위치 어떠세요? 오늘은 비도 온다고 하니 간단히 샌드위치 포장해서 먹어볼까 합니다. 아직 이르지만, 오늘도 맛있는 점심, 그리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0